[MCFC]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약 한 달 후에 그라운드를 밟게 됩니다. 지난 주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후반전에 부상을 입고 교체 아웃되어 검사한 결과 종아리 근육 파열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아구에로는 이번시즌 매 경기 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의 수아레즈와 리그 득점 선두 경쟁을 펼치기까지 하는 등 개인적인 기록을 써내려가는 시기에 부상을 입게 되어 득점왕 경쟁에 한발짝 물러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페예그리니 감독과 이하 스태프들은 아구에로를 무리하게 복귀시키려고 하지 않을 걸로 예상됩니다. 내년 1월 말에 토트넘과 첼시를 연이어 만나게 되는데, 다행히 그전까지는 아구에로가 전력에서 이탈하더라도 다른 공격수를 대체해 충분히 승리를 따낼 수 있는 팀들을 상대합니다.

추후 1개월 일정
레스터시티(리그컵)-풀럼(17R)-리버풀(18R)-크리스탈팰리스(19R)-스완지시티(20R)-블랙번(F.A)-뉴캐슬(21R)

아구에로 복귀 예정일
1월 13일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vs뉴캐슬;원정), 1월 30일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vs토트넘;원정)

콤파니와 실바가 부상으로서 한 동안 결장했었을 때도 큰일없이 승점 확보에 성공한 것처럼 아구에로의 부재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물론 공격력 결여가 예상되긴 하지만 에딘제코, 요베티치, 구이데티에게 출장기회가 주어져 팀의 새로운 공격 조합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C'mon C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