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FC]

우리가 올 시즌 맨유와의 정규리그 1,2차전 모두 승리를 거두면서 맨체스터의 진정한 주인이 누구인지를 똑똑히 보여줬습니다.

맨체스터 객식구 맨유는 유효슈팅 하나조차 날리지 못했고 그저 그라운드를 시끄럽고 숨가쁘게 뛰어다니기만 했습니다.
맨유에게 한 골 밖에 뽑아내지 못 한 것이 이상할 정도.

지역 라이벌 간의 경기였다는 점에서 긴장감만 고조됐을 뿐, 경기력을 놓고 보면 마치 중하위권 팀을 상대한 느낌이 강한 더비였습니다. 

승리 후 맨시티 중원의 모짜르트 다비드 실바는 맨체스터 더비에서 승리를 거둔 것은 "이미 예상된 일"이었다며 자신감 넘치는 인터뷰를 했습니다.


실바,
우리가 우승하려면 일단 맨유를 꺾는 게 중요했습니다. 경기 전에 우리가 이길 거라 생각했죠. 결국 예상대로 우리가 이겼습니다. 근데 아직 경기가 더 남았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뉴캐슬전은 우리에게 결승전 같은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맨유를 이기고 락커룸에서 감독님이 기뻐하는 모습을 봤습니다. 감독님은 우리들에게 훌륭했다고 말씀하셨는데요, 이제는 뉴캐슬전에 집중하자고 하셨습니다. 작년에는 FA컵 우승과 챔스 진출권을 따냈었습니다. 우리가 이번에 프리미어리그 우승한다면, 우승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 많은 우승컵을 들어올리게 될 겁니다. 작년엔 FA컵, 올해는 프리미어리그, 내년엔 챔피언스리그를..


C'mon C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