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FC]


임대선수 현황(기간/임대팀)

웨인 브릿지 (~시즌종료/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산타 크루즈 (~시즌종료/말라가)
보야타 (~시즌종료/FC트벤테)
엘랍델라오이 (~시즌종료/페예노르트)
모하메드 아부 (~시즌종료/라요 바예카노)
압디살람 이브라임 (~올해/스트룀스고드세트)
맥기번 (~올해/하이버니언)
해리번 (~2013년 1월6일/크류 알렉산드라)


이번시즌 여름이적시장에서 1군,2군,유소년을 포함해 총 8명의 선수가 타팀으로 임대이적했습니다.

임대 선수 중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하는 선수가 웨인브릿지입니다. 웨인브릿지는 2부리그 브라이트 앤 호브 알비온에서 당당히 주전으로 뛰며 풀타임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리그 컵 1라운드 스윈던과의 경기에 데뷔전을 가진 것을 시작으로 꾸준히 선발 출장 중입니다. 정규리그 3라운드 반슬리를 상대로 전반 14분 경 데뷔골을 기록하며 5-1승리를 이끌었으며, 지난 주 셰필드 웬즈데이와의 경기에서도 골을 터뜨렸습니다. 본인의 수비 임무에도 충실히 해내며 프리미어리거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웨인브릿지의 활약에 힘입어 2부리그 3위를 달리는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은 이번시즌 6경기에서 최소 실점(3)을 기록 중입니다.

3부리그의 크류알렉산드라에 임대 보내진 공격수 유망주 해리번은 지난 달 21일 스컨소프와의 리그 컵 경기에서 후반 교체 투입으로 데뷔전을 치렀는데요. 이달 초 트랜미어전에서 부상을 당하는 불운을 겪었습니다. 현재 맨시티로 돌아와 부상 회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보야타는 이번시즌 맨시티 잔류 여부가 결정되는 아주 중요한 시즌입니다. 전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을 지휘한 맥클라렌이 감독으로 있는 FC트벤테로 임대돼 지난 주말 빌렘과의 경기를 통해 후반 6분 경 교체 투입으로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FC트벤텐는 유로파리그 일정도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보야타가 어느 정도 출전 기회를 보장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맥클라렌이라는 든든한 지원군도 있으니, 반드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 보여야 할 것입니다.

미남 공격수 산타 크루즈는 라 리가 2위를 달리고 있는 말라가에서 지난 주말 레반테전을 통해 교체 투입 데뷔전을 치렀고, 어제 제니트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1차전에서도 교체 투입으로 그라운드를 밟았습니다. 이렇게 두 경기를 치른 상태이며, 아직까지 공격포인트가 없습니다.

이 외의 임대선수들은 특이사항이 없습니다.


C'mon C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