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FC]

2012/13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소중한 승점 3점을 챙겼습니다. 스완지시티를 홈으로 불러들여 치열한 접전 끝에 테베즈의 활약에 힘입어 1-0 승리를 거두며 리그 2위로 한 단계 올라섰습니다. 맨유가 금일 경기를 치르므로 그 경기 결과에 따라 순위 변동이 생깁니다.

스완지의 공격수 미추가 몇 차례 득점 기회를 노렸지만 하트의 선방에 막혀 아쉬움을 삼켰습니다. 반면 테베즈는 중거리 슈팅 한 방으로 스완지의 촘촘한 수비벽을 허물며 골을 터트렸습니다. 

우리는 주중에 열린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3차전 아약스 원정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체력적인 부담이 가중됐고, 아약스에게 3-1로 패하며 16강 진출 탈락 가능성이 커지자 선수들의 사기도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팀 분위기가 최악으로 치닫기 전 분위기 반전을 위해 스완지에게서 승점 3점을 따내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다행히도 좋은 결과를 얻어 한 숨 돌릴 수 있게 됐습니다.


만치니,
힘든 경기였습니다. 아약스전 패배로 선수들의 컨디션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선수들이 체력적으로도 지쳤기 때문에 전반전은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죠. 후반전부터 조금씩 나아지기 시작했고 마침내 테베즈가 벼락같은 중거리 슈팅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었습니다. 리차즈가 무릎에 이상이 생겼는데, 정확한 진단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가벼운 부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웨스트햄전까지 선수들의 피로가 회복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두 명의 선수가 부상 복귀 준비 중입니다.


C'mon C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