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 - 1 뉴캐슬  



   대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시간  2010년 10월 3일 21:30분 (한국시간)

장소
  시티 오브 맨체스터 스타디움






시티  4-5-1
선발  하트 / 레스콧, 콤파니, K.투레, 보아텡 / 밀너, 베리(A.존슨;73분), Y.투레, 데용, 실바 / 테베즈(비에이라;87분)
서브  기븐, A.존슨, 비에이라, 보야타, 조오, 아데바요르
득점  테베즈(18분;PK), A.존슨(78분)
경고  K.투레(26분), 보아텡(40분), 테베즈(43분)

뉴캐슬  4-5-1
선발  크룰 / 엔리케, 콜로치니(캠벨;36분), 윌리암슨, 퍼치 / 구티에레즈, 티오테, 놀란(캐롤;77분), 바튼, 벤아르파(루트리지;8분) / 아메오비
서브  켐벨, 캐롤, 러븐크란즈, 루트리지, 스미스, R.태일러, 소더버그
득점  구티에레즈(25분)
경고  윌리암슨(18분)




BLUES -  짜릿한 승리

MAGPIE - 오심으로 인한 패배


까치군단.. 그들은 죽기를 각오하고 전장터에 나간 용사들이었다. 원정이란 부담감으로 소극적인 플레이를 보일만도 한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   

언제나 차분히 경기를 지켜보는 나를 경기가 끝날 때까지 손에 땀을 쥐게 만든 까치군단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싶다.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까치군단을 홈으로 불러 들여 진땀승부를 펼친 끝에 우리가 간신히 승리를 거두었다. 이로써 첼시가 아스날을 꺾는다면 우리는 리그 2위에 오르게 된다.




경기 시작 휘슬이 울리자마자 까치군단의 맹공격이 시작되었다.

우리는 중원과 후방에서 거친 파울로 그들의 진로를 차단하는데 급급했다. 

6분 벤아르파가 데용에게 거친 태클을 당하여 정강이가 골절되는 일이 벌어졌다. 결국 그는 루트리지와 교체되었다.

이 교체로 까치군단이 주도한 경기 흐름이 우리에게 넘어오는 전환점이 되었다. 우리는 조심스럽게 후방에 볼을 돌리며 볼점유율을 높여나갔다. 

18분 까치군단의 박스 안으로 돌파하는 테베즈가 수비수 윌리암슨의 거친 태클에 걸려 페널티킥을 얻어..
 
뉴캐슬 팬 여러분, 벤 아르파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