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10/11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맨시티 대 블랙풀


시간  2011년 01월 02일 00:00

장소  시티 오브 맨체스터 스타디움



 

<예상선발>

시티
하트 / K.투레, 콤파니, 콜라로프, 리차즈 / Y.투레, 데용, 베리, 실바 / 테베즈, 발로텔리

블랙풀
킹스턴 / 이어들리, 카스카트, 에바트, 크레이니 / 실베스터, 보흐간, 플래처, 아담, 바니 / 캠벨

 

<상대전적>


<최근 EPL 5경기>

시티


블랙풀


<득·실점 시간대>




<Choice>

블랙풀 1 - 3 시티

부상선수;12월 31일
블랙풀 - 마틴(2주), 알몬드(날짜미정), 바샴(4개월), 해어우드(2일;출전가능), 길크스(2일;출전가능), 클라크(5개월)
시티 - 테베즈(2일;출전가능), 아데바요르(날짜미정)

시티는 블랙풀을  98-99 1월 9일 2부리그 때 블랙풀 원정에서 맞붙은 적이 있었다. 이후 블랙풀과의 대결은 이번 시즌 8라운드에서였다. 그때는 블랙풀의 홈에서  2-3 승리를 거두었다. 양팀간 역대전적은 총77경기 중 시티 34승, 블랙풀 19승, 무승부 24회로서 시티가 앞서고 있다.

블랙풀의 핵심 선수 찰리아담은 팀내 도움 1위를 기록중. 블랙풀의 매서운 공격은 그의 발끝에서 시작된다. 킥력이 좋다. 또한 거친 플레이로  반칙을 자주 저지르고, 상대의 허를 찌르는 감각이 뛰어나 반칙을 많이 당하기도 한다. 캠벨은 5골을 기록하여 바니와 함께 팀내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다. 아담,캠벨,바니의 플레이를 주의 깊게 보는 재미가 쏠솔할듯.(참! 부상 중인 헤어우드가 출장하지 않기를 바란다) 
시티는 말할 것도 없다. 하트를 포함한 11명 선수들은 최고의 선수로서 블랙풀 감독 할로웨이에게 잠 못 드는 밤을 선물해 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맨유와 첼시 아스날이 패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만일..
시티가 우리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말자.
패한 날엔 참고 견뎌라.
정상에 설 날이 올 것이니.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