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LIFE]마크 휴즈

[DAYLIFE]산타 크루즈

[DAYLIFE]웨인 브릿지

[DAYLIFE]콜로 투레

퀸즈 파크 레인저스(=Q.P.R.)를 이끄는 마크 휴즈가 전력 보강에 나서고 있습니다.

Q.P.R.은 2010/11시즌 챔피언쉽 우승으로 프리미어리그에 승격하자 새 시즌(2011/12)준비를 위해 11명을 영입, 대대적인 전력 보강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그런데 우리팀도 그랬듯이 급격한 변화는 슬럼프를 겪게 마련. Q.P.R.도 급변에 따른 슬럼프를 겪으며 작년시즌 리그 17위로 승격 팀 가운데 가장 저조한 성적을 거뒀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잔류에 성공했지만 최종전까지 볼튼과 치열한 리그 잔류 싸움을 벌였습니다.

마크 휴즈는 다음 시즌 중위권 진입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전력 보강을 위해 우리팀의 산타크루즈,웨인브릿지,콜로투레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 3인방은 마크휴즈가 맨시티 지휘봉을 잡았던 시절에 영입된 선수들로서, 현재 전력외 선수로 분류돼 방출 명단에 오른 상태이므로 맨시티를 떠나야 하는 신세입니다.

그들은 마크휴즈와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는 친 마크휴즈 선수들이기 때문에 Q.P.R.이 적정 수준의 이적료로 적극적으로 구애할 경우 이적 성사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크 휴즈(전 맨시티 감독이자 현 Q.P.R.감독),
맨시티에는 주전 경쟁에서 밀린 선수들 가운데 좋은 선수들이 많습니다. 산타크루즈,웨인브릿지,콜로투레가 그렇죠. 내가 맨시티에 있었을 때 직접 영입한 선수들인데요, 그들이 우리팀(Q.P.R.)에 온다면 우리는 다음시즌 놀라운 성적을 거두게 될 겁니다.


C'mon C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