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FC]

정규리그 7라운드 시작을 알린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 이번 시즌 처음으로 클린시트(무실점 승리)를 맛봤습니다. 이로써 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조하트가 이번 시즌 첫 클린시트를 기록했습니다.

경기 개시 5분 만에 콜라로프의 강력한 왼발 프리킥 골이 승기를 잡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으며, 후반전 교체투입된 아구에로의 두번째골에 이어 경기종료 직전 밀너의 세번째 골이 터져 3-0 승리를 거뒀습니다.

콜라로프와 밀너는 이번시즌 정규리그 첫 골을 기록했습니다. 콜라로프는 이번시즌 총 3골(리그컵/챔피언스릭/정규리그)을 기록 중인데요. 3골 모두 프리킥에서 나왔습니다.

출전 기회가 적었던 레스콧과 장기 부상을 털고 복귀한 리차즈가 중앙수비수 콤비로 나서 안정적인 수비력을 선보였습니다.

핵심수비수 콤파니는 종아리 부상을 입어 교체 명단에도 없이 완전 결장했는데요. 최근 컨디션 난조를 겪으며 제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자 선수관리 방법 중 하나인 선수의 컨디션 관리 차원에서 부상이란 명분을 내세워 휴식을 준 것으로 보입니다. 콤파니가 나스타시치를 멘토링하기 때문에 콤파니의 결장은 유망주 나스타시치에게 영향을 미쳐 나스타시치도 덩달아 완전 결장했습니다.


만치니,
무실점 승리를 거둬 기쁩니다. 마침내 클린시트를 기록한 조하트도 오늘 경기는 의미가 클 겁니다. 지난번 풀럼,스토크전에서 쉽게 실점을 했었던 것처럼 운이 안 따를 때가 가끔 있게 마련이죠. 선더랜드가 좋은 팀이기 때문에 쉽지는 않았지만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선수들이 잘 뛰어줬고 별다른 실점 위기 상황도 없었습니다. 선수들 모두 좋은 경기력을 펼쳐줘서 정말 기쁩니다.

플랫(코치),
만족스런 경기였습니다. 전반전 일찍 콜라로프의 환상적인 프리킥 골이 터져 1-0으로 앞섰는데, 경기 주도권을 쥐었다 할지라도 1-0은 위험이 따릅니다. 안정적으로 경기를 주도하려면 추가골이 필요했습니다. 전반전이 끝난 뒤 휴식시간에 (만치니 감독이)'최근 성적이 좋지 않아 경기를 이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경기자체를 즐겨보라'고 선수들을 격려한 것이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 같습니다. 후반전에 선수들은 자신감 넘친 플레이를 펼쳤고 두 골을 더 만들어냈습니다.

콜라로프,
우리가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었지만 이번 경기는 이기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C'mon C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