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FC]

임대선수 현황
(기간/임대팀)


웨인 브릿지 (~시즌종료/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산타 크루즈 (~시즌종료/말라가)
보야타 (~시즌종료/FC트벤테)
엘랍델라오이 (~시즌종료/페예노르트)
모하메드 아부 (~시즌종료/라요 바예카노)
압디살람 이브라임 (~올해/스트룀스고드세트)
맥기번 (~올해/하이버니언)
해리 번 (~2013년 1월6일/크류 알렉산드라)
압둘 라작(~올해/찰튼)
리스 와바라(~11월말/올드햄)
제레미 헬란(~11월말/슈루즈버리)
에이머 후즈(~2013년1월말/노샘프턴)
에녹 콰콰(~노르웨이시즌종료/스트롬스고드셋)
라작 누후(~노르웨이시즌종료/스트롬스고드셋)
아뎨이-보아텡(~노르웨이시즌종료/스트롬스고드셋)
토마스 아기리(~시즌종료/질비센트)

제레미 헬란(20세/수비수) - 지난 주 25일(목) 3부리그 슈루즈버리(20위)에 11월까지 임대이적했습니다. 헬란의 주포지션은 측면수비수인데요. 슈루즈버리에서는 윙어로 뜁니다. 임대가자마자 바로 콜체스터전(2-2무)을 통해 데뷔전을 치렀고 비록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공격에 힘을 실어주는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리스 와바라(20세/수비수) - 임대 기간을 한 달 연장해 11월 말까지 올드햄(3부리그/17위)에 머뭅니다. 지난 주말 리그 3위를 달리는 크롤리타운을 상대로 한 원정경기에서 후반 25분 경 수비수 오워노의 퇴장으로 최대 위기를 맞았지만 와바라의 활약 덕분에 무승부(1-1)를 거두며 소중한 승점 1점을 챙겼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와바라의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었습니다.

에이머 후즈(19세/미드필더) - 4부리그의 노샘프턴에 임대 중입니다. 10월 초에 임대가서 꾸준히 출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 포트베일전(2-0승)에서 의욕적으로 경기에 임했는데요. 1개의 유효슈팅을 날렸으며 경고 한 장을 받았습니다.

웨인 브릿지(32세/수비수) - 브라이튼에서 부동의 주전선수입니다. 포옛 감독이 선발 명단을 짤 때 브릿지 이름을 가장 먼저 올립니다. 브릿지가 브라이튼 생활에 대단히 만족해하고 있어서 얼마 전 완전이적 희망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보야타(21세/수비수) -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선두에 오른 트벤테에서 힘겨운 주전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에레디비지에가 10라운드까지 진행됐는데요. 6경기(1선발5교체) 출전했습니다. 중앙과 측면을 오가며 수비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이 외의 임대선수들은 특이사항 없습니다.


C'mon City


+ Recent posts